앱등이 설의 블로그

130207 - 오사카성 천수각(天守閣) 본문

여행/오사카

130207 - 오사카성 천수각(天守閣)

오덕 설 2013. 6. 1. 00:56

오사카여행 3박4일 마지막날

아침 먹고 바로 난바역!!


그런데

오사카성은 어떻게 가는지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덴마바시역? 오사카 비즈니스파크? 모리노미야?

어디서 내려야하는지 머리 아프더라구요


그래서 난바역 안에 Travel Information으러 가서 물어봤습니다.

한국어 하시는 안내원이 계셔서 친절히 가르쳐주셨어요.



난바역에서 다니마치 욘초메역으로 가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편도 지하철 티켓이 230엔이었습니다. 

정거장 4개만 가는데 2,600원정도라니 참으로 비싸네요.

한국 지하철이 싼건가?;;; 


오사카성 한글 홈페이지 : http://www.osakacastle.net/hangle/


오사카성 홈페이지에 찾아보니 오사카성이 넓어서

사람들 말처럼 다니마치욘초메, 모리노미야, 오사카 비지니스파크역등

다양한 역에서 내려서 갈 수 있었습니다. 엄청 넓네요;;;


저는 다니마치욘초메역에 내려서 5분정도 걸으니 오사카성이 보였습니다.

보이기만 했습니다 :D



진짜 엄청 넓은 강으로 둘러쌓여 있었어요.

오사카성을 완공한 1580년대 일본 상황이 어땠을지 짐작 할수 있었습니다. 음;;



저기 보이는 길을 따라 쭈욱~ 15~20분정도 걸으면 오사카성이 나옵니다.



이 날도 날씨가 흐려서 사진이 예쁘게 나오지 않았습니다 ㅠㅠ

이상하게 저는 날씨가 흐리면 사진 찍을 의욕이 사라지더라구요.



걷다보니 중학생으로 보이는 아이들이 소풍을 왔습니다.

신기한게 교복에 바람막이도 있나봅니다. 가방도 학교 가방이고,

신발은 흰색으로 다들 똑같구요.


여행 다니면서 또 특이한게 추워서 그런지 혹은 방사능 때문인지 

많은 사람들이 마스크를 쓰고 다녔습니다. 왜죠?

너무 궁금했습니다 ㅠ 



천수각 가기전에 있는 구시립 박물관



그리고 목적지인 천수각(天守閣)



천수각 안으로 들어갈수 있어요. 입장료는 600엔

주유패스를 이용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저는 출국시간이 급박한 관계로 천수각에 들어가진 못했습니다 ㅠ



날씨만 좀 맑았으면 좋았을껄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쉽다 ;ㅁ;



그리고 기념품 가게에서 본 LINE 뽑기!!

LINE 마이 킀네~ 뽑기도 있고~;;;

신기해서 찍었는데 종각역 반디앤루니스에도 있더라구요. +ㅅ+


뭐랄까 오사카성은 시간 여유가지고 걷기 참 좋은거 같았습니다.

이불에서 고민하다가 오사카성 안 갔으면 후회했을거 같아요 ㅎㅎ




OM-D + 20.7 / 7-14m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