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등이 설의 블로그

도쿄 바나나(東京ばな奈) 본문

여행/오사카

도쿄 바나나(東京ばな奈)

오덕 설 2013. 6. 2. 16:23

도쿄 바나나!!




일본에서 출국심사 다 끝나고 나와 면세점에서 구입

가게가 너무 많아서 어느 가게에서 파는지는

인포메이션에 물어봤습니다.


친구들에게 주려고 4개짜리를 여러개 살 생각이었는데...

4개짜리는 팔지 않았습니다. 이럼 내 계획이 틀어지는데 ㅠㅠ


어쩔수 없이 8개짜리와 12개짜리를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8개짜리는 953엔, 12개짜리는 1,429엔이었어요.





종이 가방에 넣어주고, 구매한 갯수만큼 귀여운 비닐봉투도 같이 주네요.

앞에는 도쿄바나나가, 뒤에는 긴자 딸기 케이크가!!!

몇개 더 달라고 할껄 ㅠㅠ



 

 

참으로 뜯기 아까운 포장입니다;;;;





종이 포장을 뜯으면 이런 종이 상자에 도쿄 바나나가 들어있습니다.

종이 상자도 이렇게 깔끔하고 예쁠수가!!





8개입짜리 내용물

아기자기하고 깔끔






바나나빵이 엄청 부드럽고 폭신폭신합니다!!






그리고 달달하고 맛있네요!! 굿굿

하나에 천오백원정도인것이 조금 ㅋㅋㅋ





이건 12개짜리 

보고만 있어도 든든 ㅎㅎㅎ


내가 먹을것도 모자란 관계로;;;

친구에게 줄 건 비닐에 싸서 몇개만 껄껄껄

갯수가 중요한가 정성이 중요하지 :D





좀 더 여유있게 더 사올껄 엄청 후회되네요.

다음에 일본갈때는 정말 왕창 사와야겠네요 ㅠㅠ


도쿄바나나 친구 선물용이나 혹은 가벼운(가격은 안 가벼운;;)

간식거리로 좋은거 같아요. 



OM-D + 20.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