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등이 설의 블로그

유럽여행 마무리 - 프라하에서 파리로, 파리에서 인천공항으로 본문

여행/유럽

유럽여행 마무리 - 프라하에서 파리로, 파리에서 인천공항으로

오덕 설 2014. 8. 20. 03:51

Binoche - 에피톤 프로젝트



프라하에서 마지막날입니다.


이제 체코 프라하에서 프랑스 파리로

파리에서 1박 경유 후 인천공항으로...!



프라하에서 마지막 점심은

가볍게 KFC에서 징거버거를!

늘 먹던 징거버거맛!! 똑같네요;;


징거버거셋 200 CZK




프라하 시내에서 프라하 공항으로...


구글 지도로 검색

무스테크역에서 지하철 타고 

데유비츠카역에서 내려

119번 버스를 타면 됩니다.


참 쉽죠?



프라그 공항 도착!


놀이기구도 못타는 소심한 심장의 소유자라

비행기때문에 긴장해서 그런지 사진이 별로 없네요 ㅎㅎ



공항 여기저기에 보이는 한글 안내

한국사람 많이 오긴 오나봅니다.



쿱과 앵그리 버드 콜라보? ㅋㅋ



저 뱅기 타고 파리로!


얼마나 긴장을 했는지 

이 비행기에 대한 기억이 하나도 없습니다.

사진도 없고 음...;;;



파리로 워프 :D

하루 경유라  그냥 공항 근처 

호텔에서 하루 숙박하기로 결정


공항 근처 호텔 모여있는 지역으로

가는 무료 셔틀 버스가 있습니다.



공항 근처에서 그나마 저렴한 호텔로 이동


호텔에서 티비를 켜니 이름이...!!

하지만 저딴거 아무 쓸모없고 ㅋㅋ



호텔 근처 스시집에서 저렴하게 저녁

와인도 간단히 한잔


스시 세트 + 와인(반병;;)

20.5



와인때문에 알딸딸하고, 

배도 부르고, 주위는 너무 한적하고...

비행기는 계속 날아다니고 묘한 분위기



다음날 아침 일찍 일어나

조식을 먹고, 셔틀 버스타고

공항으로...



파리 샤를드골공항

무난하게 출국심사 완료



또 비행기를 타야한다니 그것도 10시간 넘게



뱅기 탑승 전 긴장감 해소를 위해

커피 한잔 ㅠ




창가 자리로 탑승!!

긴장감에 심장 폭발 직전



 이륙합니다! ㄷㄷㄷ



무사히 이륙 성공 껄껄




기내식 메뉴



비빔밥과 닭백숙 그리고 빨간 와인




호빗2 스마우그의 폐허 더빙판도 보고

겨울왕국 더빙판도 보고

최신 영화가 있다니 신기;;;


렛잇고 아니고 다 잊어!

다 잊어- 다 잊어- 르르르르르르-



마지막 기내

정체불명의 메인요리;;


익숙하죠? 한국 버스안 ㅋㅋ

한국 도착-!


짧고 긴 유럽여행은 끝이 났습니다.

후유증이 정말 어마무시하더라는...ㅠ

하 유럽 또 가고 싶다.




곧 일본으로 여행 ㅎㅎ :D



OM-D + 17.8 / iPhone 5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