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등이 설의 블로그

힐튼 후쿠오카 시호크 조식 & 텐진 호르몬 & 전국닭꼬치 이에야스 본문

여행/후쿠오카

힐튼 후쿠오카 시호크 조식 & 텐진 호르몬 & 전국닭꼬치 이에야스

오덕 설 2014. 11. 12. 15:28



힐튼 후쿠오카 시호크(ヒルトン福岡シーホーク) 조식


조식 시간은 오전 6시 30분 - 10시 30분

호텔 4층 시아라(SEALA)로 가면 됩니다.






드론 띄워도 될것 같은...;;;;


생각했던거 보다 많이 넓었습니다.

그만큼 사람도 많더라는 :D





전날 받은 조식 티켓을 보여주고





자리로 안내 받았습니다.





커피와 함께 예쁘게 세팅되어 있는 자리







이런 비쥬얼 너무 좋죠 ㅠ

크림 올라간 빵 맛도 좋더라는!

 






이것 저것 먹을거 많았지만 

아침이니깐 가볍게

유럽 스타일로다가 ㅋㅋㅋㅋㅋ


몇번이나 더 먹었지만 사진은 남기지 않았다는 이야기가;;;;


눈 비비며 커피 한잔으로 마무리





텐진 호르몬(天神ホルモン) 하카타 1번가점


구글 지도에 일어로 텐진 호르몬으로 검색하면

지점이 몇 군대 나옵니다. 저는 가까운 하카타 1번가점으로-


참고로, 호르몬(ホルモン) = 곱창





위치하카타역 지하 1층 푸드코트쪽 어딘가(;;;;;)

지하 1층만 내려가게 되면 찾기는 엄청 쉬워요 ㅎㅎ


사람들 줄 서 있던데 혼자 온 사람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혼자 먹기는 정말 좋았던 곳


근데 소심하게 사진 몇 장 못 찍었네요 ㅠ





니쿠니쿠(にくにく) 정식으로 주문!


생맥 주문 했는데 안줬음 ㅠ

근데 소심하게 달라고 얘기도 못함 ㅠ


후쿠오카 가서 맥주를 못 마신 이유가 여기있었나봅니다. 어쩐지;;;





철판 주위에 빙 둘러 자리에 앉아서 철판에서

바로 고기를 구워줍니다. 촘촘히 앉아서 먹어야해서

혼자 와도 나는 내 고기를 먹는다 느낌이라

뻘쭘하지 않아요 ㅎㅎ





고기고기 정식은 곱창, 스테이크, 숙주볶음

요렇게 조금씩 볶아줍니다. 국도 주고, 소스도 주고


여기 좋아요. 따뜻한 밥에 고기 반찬!!

맥주까지 한잔했다면 파라다이스였을듯 :D 


하지만 먹고 나오면 옷에 고기 냄새가 좀 밴다는거 :D 





전국닭꼬치 이에야스(戦国焼鳥家康) 21호점


후쿠오카 오픈탑 버스를 탄 날

가이드분이 자꾸 야끼도리 야끼도리 얘기를 하길래


투어 끝나고 호텔 근처 투다리 느낌 같은

전국 야끼도리 이에야스 21호점에 갔습니다.


위치하카타역 근처

구글 맵스에서 '戦国焼鳥家康'로 검색하면

지점 많이 나와요!!





한국어 메뉴 있냐고 물어보니

오!! 바로 가져다 주네요 :D


야끼도리(닭꼬치, 닭구이)집에 왔으니 

닭꼬치를 시켜야될텐데 잘 모르니 

그냥 마스터 추천메뉴로 주문!!

\




뒷면에는 음료주류





가게 들어오거나 나가면 두둥!! 하고 을 쳐줍니다 ㅎㅎㅎ


이날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꼬치 나오는데

좀 시간이 걸렸습니다. 

그리고 혼자 오는 직장인 아자씨들이 많더라는 ㅠ

와서 꼬치에 맥주 한잔씩 ㅠ





기본 반찬은 양배추에 시큼새콤한 소스

부먹? 찍먹? ;;;;





따로 접시에 주지 않고 꼬치 굽는대로

바로 양배추 위에 올려줍니다 


사진을 도저히 예쁘게 찍을 수 없었던 ㅠㅠ





비쥬얼이 그렇게 예쁘진 않지만

한국 투다리에서 먹던 닭꼬치와는 다른 맛


살짝 불맛 나면서 진짜 맛있어요!! 





오른쪽 닭껍질 요거 겁나 맛있더라는...

그래서 또 시켰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양파도 먹고 싶어서 양파구이도 주문


꼬치 하나씩 시킬수 있고, 가격도 저렴하고

가볍게 맥주 한잔 마시기 참 좋았습니다.


혼자 가서 먹기에도 괜찮구요 





화장실 사진 

죄송;;;;;


세면대와 변기가 하나로!!

볼일 보고 뒤돌아 손 씻는 +ㅅ+

이런 아이디어가!!! 맙소사 ㅎㅎ



OM-D + 17.8 / iPad Mini 2 / iPhone 5c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