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등이 설의 블로그

140904 - 후쿠오카 오픈 탑 버스 야경 코스 본문

여행/후쿠오카

140904 - 후쿠오카 오픈 탑 버스 야경 코스

오덕 설 2014. 10. 6. 14:12


텐진 역과 텐진 미나미역 사이에

위치한 후쿠오카 시청


오픈 탑 버스는 시청에서 탑승합니다.

(경유지에서도 탑승 가능)


홈페이지 : http://fukuokaopentopbus.jp



시청 1층 로비에 찾기 쉽게 설치 되어있는

 후쿠오카 오픈 탑 버스 부스 :D


홈페이지에 상세하게 적혀있지만

표는 전화로 예약을 하고 시청에서 발권 받거나

당일 표를 시청에서 바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티켓은 원데이 버스 패스 역할을 하니

일찍 발권해서 패스로 사용하면 되요!!



평일이라 저는 예약하지 않고

당일 좌석표를 바로 구입하였습니다.


성인 1,540엔


주말에는 당일표를 바로 구입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ㅠ



FUKUOKA OPEN TOP BUS


시청 문을 나오면 바로 앞에 보이는...

티켓을 보여주고 탑승!


코스는 후쿠오카 반짝임 야경 코스

후쿠오카 공항 한정 코스! (10월 13일까지)


10월 14일부터 코스가 변경되니 홈페이지를 꼭 확인하세요


이 날은 저를 포함 4팀뿐이라 꽤 여유있었던 좌석



출발!


가이드분이 계속 계속 스피커로 설명을 해주십니다.


부스에 물어보니 한국 가이드는 없고,

일본 가이드만 있다고 합니다.



퇴근 하는 사람들이 많이 보이던 거리




앞에 혼자 타신 여자분은 이때부터 자기 시작 ㅠ

좌석 채워주는 알바인건지 코스 끝날때까지 잠만 자더라는...

그 분의 정체는...? ;;;;



텐진역 사거리



버스가 빨리 달리기 시작하자

셔속 확보는 무리 ㅠ


옆에 지나가는 하카타 포트 타워 ㅋㅋㅋ





이키마스!!!

ㅋㅋㅋㅋㅋ



이 사진 찍고 어찌나 웃기던지

원래는 표지판을 찍으려던 건데 ㅋㅋㅋㅋ



촛점은 대체 어디로;;;;


나카스강으로 추정 :D



바람 맞으며 달리는데

그게 어찌나 시원하고 즐겁던지

내가 지금 여행 중이구나 실감하게 되는 느낌 



멀리 보이는 후쿠오카 공항



바로 옆에서 이륙하는 비행기
오우 짱- 
이륙하는 비행기를 3번 넘게 본 듯




여기는 후쿠오카 공항 국내선


분명 공항 디게 작았던거 같은데

생각보다는 크네요. 국제선은 어디에;;;







하카타 스테이숑-



여기만 몇 번이나 간건지 모르겠네요 ㅎㅎ


역 지하 1층에 텐진 호르몬 하카타역점도

한국분들 많이 오시더라구요.



퇴근하는 사람들이 참 많이 보이던...
후쿠오카 예쁜 야경은 이 분들이 만드나봅니다 ;ㅁ; 



여긴 어디?

나는 2D



코스의 마지막 경유지


캐널 시티



코스는 1시간 정도


탁 트인 버스를 타고 야경을 보고 있자면

마냥 기분 좋아지는 느낌


바람에 머리가 산발이 되긴하지만 

몹시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후쿠오카에서 정말 추천해주고 싶네요. 짱 ㅠ



OM-D + 17.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