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등이 설의 블로그

140905 - 고베야 브레즈 (神戸屋ブレッズ) & 마린월드 가는 길 본문

여행/후쿠오카

140905 - 고베야 브레즈 (神戸屋ブレッズ) & 마린월드 가는 길

오덕 설 2014. 10. 12. 12:12


고베야 부렛즈 (神戸屋ブレッズ)

후쿠오카 파르코점


빵과 커피가 먹고 싶은 아침

호텔 조식 대신 고베야 브레즈에

모닝 세트를 먹으러 갔습니다.



위치는 텐진역과 연결되어 있는 

텐진 파르코 지하 1층



텐진 파르코 지하 1층 지도

저기 고베야 부렛즈(神戸屋ブレッズ)가 보이네요.



어렵게 않게 찾았습니다 :D



모닝 시간오전 7시반부터 11시까지

모닝 메뉴토스트 세트, 스폐셜 있네요.


저는 토스트 세트를 주문 (400엔)

빵 세개를 선택합니다 :D



따뜻한 빵 세 조각과 달콤새콤한 요거트

내가 좋아하는 햄감자 셀러드

그리고 커피까지 이렇게 400엔 :D


테이블에 사람 꽉 차서 잠깐 기다리고

혼자 오는 일본인도 많았습니다


맛나고, 저렴하고 여기 진짜 짱인듯 

집 근처에 있었으면 엄청 자주 갔을거 같네요 ㅠ



아침 먹었으니 마린 월드로 출발!


후쿠오카 시티 와이파이

이거 등록 한번하면

무료 와이파이 잘 잡히더라구요.



텐진역

텐진 대신 을지로 입구 라고 적혀있어도

어색하지 않을거 같네요 :D



마린월드 홈페이지에 지하철 이용해서

오는 길을 보고 갔는데...절대 강력 비추


그냥 하카타역에서 JR타고 

한방에 우미노나카미치역으로 오세요 ㅠ



홈페이지 적힌대로 지하철 이용해서

오는 길로 왔더니...



지하철 기다리고...



갈아타고, 또 기다리고...




망할 지하철 1일권 ㅋㅋㅋㅋ

이거 지하철에서만 쓸 수 있어서

기차 탈때는 표를 새로 구입해야했습니다 ㅠ



여기부터는 지하철 아니고 기차 ㅠ

1일권 넣으니 소리가 삐익삐익 ㅠ



기차표도 새로 구입하고 (230엔)



이제는 기차를...





점점 시골로 가는 느낌 ㅎㅎ



와지로역에 내려서 

이번에는 JR로 갈아타기 ㅠ




그래도 여행 중 처음으로 쨍한 날씨라

마음은 몹시 즐거웠던 ㅎㅎ



캐리어 끌고 JR 갈아타러;;;




거의 다 왔네요 역 세개만 가면 됩니다!!



JR 표를 또 구입해야했습니다 ㅋㅋ 230엔


그냥 하카타역에서 JR타고 

한방에 우미노나카미치역으로 오세요 ㅠ



그...그런데!!!!!

잘 가던 기차가 우미노나카미치 전 역에서

갑자기 왔던 길을 돌아서 전전역으로 왔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어쩐지 뭔 방송을 하고 

기차가 오래 정차하더니만 이런 일이 ㅋㅋㅋㅋ 



여기는 나타역

와지로역 -> 나타역 -> 간노스역 -> 다시 나타역

그냥 멘붕 ㅠㅠㅠ



나는 저 표지판에 있는 마린월드 갈껀데...하



여긴 어디 나는 누구



마침 기차가 들어옵니다!

아쿠아 라이너가 안 적혀있는데
다행히 마린월드로 가는 기차였습니다 휴-


우미노나카미치역에 겨우 도착 ㅋㅋㅋㅋ

여기 굉장히 넓네요. 

차 렌트해서 돌아다녔으면 더 재밌었을거 같은 느낌



마린월드 우미노나카미치

(マリンワールド海の中道)



OM-D + 17.8 / iPad Mini Retina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