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등이 설의 블로그

아이폰 7 플러스 정품 실리콘 케이스 블랙 (MMQR2FE/A) 구입 본문

애플

아이폰 7 플러스 정품 실리콘 케이스 블랙 (MMQR2FE/A) 구입

오덕 설 2016. 11. 20. 13:39




라이노쉴드 크래쉬가드

범퍼 케이스를 쓰고 있었는데...

교토 은각사에서 예쁜 풍경을 찍다

떨어뜨려 대굴대굴 구른 

아이폰 7 플러스 제트블랙씨


영롱한 뒷면에 은색 속살

드러나는 깊은 상처가 발생


상처를 가리기 위해 정품 실리콘 케이스

올레샵에서 할인 받아 3만원 후반대에 구입





iPhone 7 Plus 실리콘 케이스 - 블랙

(MMQR2FE/A)


라벤더색, 빨간색에 이어 믿고 사는

세번째 정품 실리콘 케이스





케이스 포장 후면





형광색 화살표 따라

포장을 벗겨주고...






케이스 이렇게 끼우세요

그림이 좀 더 알아보고

쉽게 바뀌었네요.





케이스 안쪽은 극세사로 되어있지만

제트블랙에 사용하다 케이스 벗겨보면 

기스가 나있더라구 합니다 ㅠ


제트블랙은 아무리 소중히 사용해도

기스는 절대 피할 수 없는거 같아요





말랑말랑

실리콘 케이스 외부





케이스 착용 전, 후면


라이노쉴드 크래쉬가드의 뚱뚱한

그립감을 느끼다 정품 실케쓰니

폰이 이렇게 작았나 느껴지네요 ㅋㅋ





케이스 상, 하단


정품 실케 하단에 뚫여 있는게

혹 상처 생길까 신경 쓰이긴 한데

사용해보면 상처 날 일이 거의 없는거 같아요.





케이스 측면





크래쉬가드 버튼은 너무 딱딱해서

누를때 마다 손이 아팠는데


정품 실케 측면 버튼은 말랑말랑

잘 눌러지고 손도 안 아프네요 ㅠ





확실히 정품이라 일체감

제일 좋은거 같습니다.





하지만 예쁜 뒷면을 다 가리기에

이러면 제트블랙

산 이유가 없...ㅠㅠㅠ






요렇게 며칠 쓰다

혹시나 하고 서비스센터 갔더니

카메라 먼지로 교품이 가능하다고!!!


대...대박!!

교품은 대박이다 ㅠ





그래서 다시 라이노쉴드

크래쉬가드로 ㅋㅋㅋㅋㅋ


영롱한 뒷면

놓치지 않을거에요 :D





후면에는 스코* 후면 필름 부착

필름 붙인 티 안 나고 광택도 있고 괜찮네요

요거 진짜 추천!

하단부가 범퍼에 걸려서 

조금 잘라내야 하지만... 


뭔가 기승전 크래쉬가드 느낌이;;;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