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등이 설의 블로그

아이폰 7 플러스 라이노쉴드 크래쉬가드 범퍼 케이스 구입 본문

애플

아이폰 7 플러스 라이노쉴드 크래쉬가드 범퍼 케이스 구입

오덕 설 2016. 10. 26. 14:20



아이폰7을 블랙 계열

구입하기로 하고 케이스는

정품 실리콘 케이스, 투명 케이스

생각하다가 후면이 드러나는

범퍼 케이스로 구입하기로 결정





카페 사용자들 평이 좋은

라이노쉴드 크래쉬가드 선택


아이폰 7 출시 전

미리 해외 공식 홈페이지에서 주문

배송 10일 소요, 배송비 무료


국내도 이제 정식수입되서

3만5천원선에 판매 중

저는 해외 직구로 2만8천원에 구입





RhinoShield CrashGuard Bumper

for iPhone 7 Plus





제품 박스 디자인도

꽤 꼼꼼한 느낌





평범해 보이는 

범퍼 케이스





특이하게 케이스 내부에

육각형 무늬들이 있네요.





아이폰7 플러스에

범퍼 착용


생폰에 비해 오징어 느낌이 나지만

며칠 지나니 정이 들어

예뻐 보입니다 :D





범퍼 케이스의 진가는 후면에서...

아름답습니다 ㅠ

빛 반사에 따라 달라보이는 후면


저는 후면 필름 안 붙이고 사용 중

5일차 아직 기스 없습니다





범퍼 상, 하단


하단 라이트닝 단자,

마이크, 스피커부분은 뚫려있구요





범퍼 측면


라이노쉴드 상표가 각인되어 있고,

버튼부 촉감이 딱딱한게 좀 아쉽네요.





후면은 단차가 있어

카메라가 바닥에 닿지 않구요


또 또 아름다운 후면 사진만

왕창 찍게 되는 제트블랙의 영롱함 ㅠ





제품 이름처럼 충격 방지

상당히 좋다는 평이 많은 반면에

케이스는 좀 딱딱하고

두껍고 투박합니다.


그럼에도 제트블랙의 아름다운 후면

보여줄 수 있는 점에서

이번 케이스 선택도 아주 대만족





옷, 가방에 넣을때

후면 기스 날까봐

파우치도 따로 만들어서 사용





평소는 이런 모습


이건 마치 10년 전

  MP3 들고 다닐때 모습 같네요


폰을 이렇게까지 해서

써야하나 생각이 자꾸 듭니다

이건 관상용이지 실사용 폰이 아닌거 같아요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