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등이 설의 블로그

아이폰 6s 플러스 로즈골드 수령! 리뷰 본문

애플/개봉기

아이폰 6s 플러스 로즈골드 수령! 리뷰

오덕 설 2015. 10. 26. 13:27

iPhone 6s - 달라진 것은 단 하나... (TV 광고)


전세계 스마트폰 단일기기 판매량

독보적 1위 아이폰의 신작 (갤럭시 아님 ㅎㅎ)

 

아이폰 6s, 6s 플러스

10월 23일 국내 출시 되었습니다.





iPhone 6s Plus Rose Gold 16GB



예약일 오후 늦게 일반 예약했다가

출시일 아침  KT M&S 직영점 갔더니

하나 있다고 바로 받아왔습니다. 예약을 왜 했나;;


64기가 쓰다 용량이 너무 남아서

돈도 아낄 겸 16기가로 샀더니

복원 하자마자 용량 부족 ㅋㅋㅋㅋㅋ


왜지 했더니 총 사용 가능 용량11.53기가;;;

16기가 아님? ㅠ

정리 다하니 여유공간 5기가 <- 라이트 유저


웬만하면 64기가로 사세요!!





아이폰 6s 플러스 박스


아...박스부터 너무 예쁩니다.

이번 아이폰 박스가 지금까지

아이폰 박스 중 가장 예쁜거 같습니다.





아이폰 박스 비교


왼쪽부터 아이폰 3gs, 5, 5c, 6 Plus, 6s Plus


아이폰 6 박스는 정말 심플왕

그냥 보면 안에 뭐 들었는지 모를 듯 :D


그리고보니 5c 박스도 정말 예뻤죠. 과거형;;





개봉!


박스를 여니


예쁜 로즈골드 아이폰이 맞이해줍니다.


심쿵





색이 골드 같으면서

핑크색 같기도 하고 그러면서

너무 여성스러운 색도 아닌것이

굉장히 오묘하면서 정말 예쁘네요.


직접 보셔야 합니다!





구성품은 

설명서와 이어팟, 

충전기, 라이트닝 케이블





전면 카메라와 센서, 수화부 

그리고 터치ID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전면





빛에 따라 달라보이는

심장에 무리를 주는 로즈 골드


카툭튀만 뺴고(;;) 역시 깔끔한 뒷면





여전히 신경 쓰이는 카툭튀


다음 아이폰은 카툭튀 아니겠죠?






아이폰 6s 플러스 측면


하얀 베젤에서 측면으로

이어지는 곡선형 디자인과


여기저기 유행 중인 절연띠까지


느무 예쁩니다 ㅠ





파워 버튼 눌러 잠금 화면 띄우고

손꾸락으로 터치ID 살짝 눌렀다 떼면

잠금이 바로 풀립니다.

엄청 빨라졌어요!


하단부는 갤럭시하고 거의 똑같이 생겼네요 ㅎㅎ





네 안녕하세요.


싸구려 전면 보호필름 부착하고

복원까지 완료


케이스는 정품 실리콘 케이스 강력추천!!


쫀쫀한게 잡아보면 미끄럽지도 않고

자유낙하 엄청 했는데도 폰 박살도 안나고

제가 쓴 레드 기준으로 1년 가까이 썼는데 도 안 타고

케이스 내구성까지 좋고

지금까지 써 온 케이스 중 만족감이 가장 높아요.

완전 강추


아 저는 로즈골드 색 때문에 걍 투명케이스 사려구요 ㅋㅋㅋ

투명케이스 좀 쓰다가 이번 신형 정품 실리콘 핑크로 바꿀 예정





누런 조명때문에

잘 구별이 안 가지만 


아이폰 6 플러스 실버와 

아이폰 6s 플러스 로즈골드





기존 애플 제품과 동일한 색이면서

가장 무난한 실버


그리고 이번에 새로 추가된 로즈 골드


요즘은 폰매입업체들이 아이폰 컬러로

매입가 차감을 하더군요 미친...


로즈 골드로 사야하는 이유가 하나 추가;;;





테이블에 전면 화면이 보이게 놓아두면

아무도 안 알아주니 이렇게 뒤집어 놓아두세요 ㅋㅋ




3일 사용해본 느낌

  • 6 대비 성능 향상 체감이 꽤 높다.

  • 살짝 무거워졌지만 완전 짱 겁나 예쁘다. 

  • 3D 터치 추가로 복잡, 불편해지겠다

    생각했던 인터페이스

    적응할수록 굉장히 유용하고 편하다.

  • 터치 ID 엄청 빨라졌다.

  • 항상 켜져있는 '시리야'

    완전 유용하다. 특히 타이머

    시리야 타이머 15분 설정 말하면 끝

  • 물고기 바탕화면은 눌러야 움직인다!!

    켜면 자동으로 움직여야 되는거 아닌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