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등이 설의 블로그

포켓몬고 - 드디어 해피너스, 황금 잉어킹! 체육관 10배치까지 성공 본문

일상

포켓몬고 - 드디어 해피너스, 황금 잉어킹! 체육관 10배치까지 성공

오덕 설 2017. 4. 16. 11:42



벌써 레벨이 33!!

4월 20일까지 경험치 2배 이벤트 중이라

오늘, 내일 중으로 또 렙업 할거 같은 느낌


저번에 쓴 포켓몬고 일기

레벨이 28이라 나는 렙업이 정말 빠르네

생각했더니 한달 전에 쓴 글이었구나

어쩐지;;;


요즘은 주요 전력 친구들

체육관에 들어가서 집에 잘 안 들어오는 상황

물론 사진은 제일 많이 배치했을때 찍은 사진 ㅋㅋㅋ


GPS조작충 인가? 싶겠지만 저는 순수 뚜벅이

체육관 배치 비결은...글 제일 마지막에 :D





이 게임 레벨 20 넘어가고 체육관 컨텐츠

즐길쯔음부터 나는 열심히 자전거 타고

사람 하나도 없는 공원의 체육관을 먹었는데...


투명인간인지 유령인지

사람도 없는 공원에 내 체육관이 갑자기

불타는 모습을 필히 보게 되는데...


얘들이 실제 자기가 움직여서 게임을 하는게 아닌

집구석에서 GPS조작으로 포켓몬고를 하는


GPS조작충들


체감상 현재 80~95% 포켓몬고 유저 대부분이 

GPS조작충이나 봇이라

체육관 컨텐츠를 즐길때되면 아주 스트레스


신고를 여러번 해도 제재나 차단을 안 하기에


이 관리 안되는 똥겜은 

처음부터 안 하는것을 강력히 추천 ㅋㅋ

 




체육관 방어할때 가장 좋은

해피너스가 하나도 없었는데...


알고 보니 예~~~~전에 알에서 

럭키 하나 받아 놓은게 있었다는 사실;;;;


너무 저레벨때 받은거라 CP 315 ㅠ





열심히 데리고 걸어서

해피너스로 진화!!


나도 이제 해없찐 탈출!!!


근데 스킬이 공격용으로 ㅠ

CP가 무려 705





거의 600km(;;;;) 가까이 데리고 다녀서

이렇게 잘 커준 나의 하나뿐인 해피너스 ㅠ


그리고 전에 아이언테일이 나와

망한 망기라스는 다시 재수했더니

물기 / 깨물어부수기

대성공!! ㅠㅠㅠㅠ





뭔가 키우고 싶은 포켓몬이 많아서

다 즐겨찾기 해놓았더니

별의 모래가 항상 부족한 상황


두번째만에 스킬로 너무 잘 붙은 괴력몬





역시 두번째만에 오버히트가 붙어준

리자몽

회오리불꽃까지 있으면 좋겠지만...

일단 이걸로 만족


핫삼이도 두번째만에

강철 / 강철 스킬이 따악!!





흔한 강챙이는 진화할때마다

스킬이 너무 잘 붙어줘서

트레이닝용으로 3마리나 가지고 있는 중


그리고 전룡은 ㄷㄷㄷ

처음 진화하자 마자

차지빔 / 전자포가 나와서

진화시킨 본인이 더 당황했다는 이야기가...

이 후 알에서도 몇 번 나오고 하더니

이젠 사탕도 아주 넉넉





루주라는 왜 즐겨찾기 해놓았는지

모르겠지만;;; 그냥 스킬이 잘 나와서 한듯 ㅋㅋ


타는 쓰레기 메가니움

그냥 귀여워서...





저번 물 이벤트황금 잉어킹이 

한마리도 안 나와서 너무 실망했더니


이벤트 끝나고 며칠 뒤 거짓말처럼 황금 잉어킹이 따악!!

C급에 CP도 안 좋지만 ㅠ





바로 체육관에 올려서 자랑도 해보고

올린지 5분도 안되서 내려왔지만 ㅋㅋㅋ


황금 잉어킹은 진화를 시키면...





무려 빨간색 갸라도스로 진화


빨간 얘가 더 센가요?

아니요 그냥 색깔만 다름;;;





지금은 거의 2주일째 안 나오고 있는

10키로 알을...전에 4개나 모아서

한번에 까봤는데...





피콘....하아...





글라이거에 꼬지모 ㅋㅋㅋㅋ





그래도 잠만보가!!!!


B급 개체값이 별로고. 스킬은 무난

잠만보 키울만한 얘가 없어서

얘를 열심히 키우는 중 ㅠ


해피너스처럼 유일한 잠만보





어제의 화려한 진화작


언제 잡았는지 기억도 안 나지만

S급 미뇽이 한마리 있어서

열심히 미뇽 잡아 어제 드디어 진화를!!!


거의 A급 망나뇽만 가지고 있어서 완전 기대





아...하느님...부처님

거짓말이라고 해주세요


강철날개파괴광선이라니 ㅠㅠㅠㅠ

CP가 높아서 버리긴 아깝고

강화시켜 체육관에

올리는 용도로 써야할듯 ㅠ


다다익나뇽

망냐뇽은 많을수록 체육관 연금에 도움이 되니...





뚜벅이 체육관 10배치 비결은....


자기 활동 지역에 본인 색깔의 GPS충들이 초초초초강세여야 가능 ㅋㅋㅋㅋ

트레이닝해서 꼭대기 근처 올려두면 잘 안 내려옴 ㅋㅋㅋㅋㅋㅋ


다른색 체육관을 부숴 단타로 먹는거 보다

트레이닝으로 해피너스가 밑에 깔린 체육관을 잘 골라

하나씩 꾸준히 체육관을 올리다 보면 어느순간

연금으로 받는 체육관이 5개 이상되고

새벽에 반짝 단타로 몇개 먹어 10배치 완료


이게 무슨 비결이야 ㅠㅠ


GPS충을 욕하면서 자기 색깔 GPS충들이 힘내길

바라는 마음이라니...


이런 게임 하지마세요 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