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등이 설의 블로그

완전 아기자기한 레고 모듈러 파리 레스토랑 (10243) 리뷰 본문

레고

완전 아기자기한 레고 모듈러 파리 레스토랑 (10243) 리뷰

오덕 설 2016. 9. 24. 20:40




파리 레스토랑 디자이너 비디오



Parisian Restaurant (10243)


부품수 : 2496개

피규어수 : 5개

출시년도 : 2014년



판매 중인 모듈러 중 

평가 가장 좋고, 많이 추천해주는

저의 세번째 조립 모듈러


파리의 레스토랑


펫샵 리뷰 보러 가기

시네마 리뷰 보러 가기





박스 정면


언제봐도 설레이는

크고 아름다운 모듈러 박스





박스 후면


시청과 시네마, 파리 레스토랑

나란히 붙어 있네요


시청도 사고 싶지만

단종 제품은 비싸서 ㅠ

요즘 저렴한 브릭뱅크 구입도

몇 주 동안 망설이는 중이라 ㅠ






구성품


봉지는 4번까지 총 18개

1, 3, 4번 봉지 4개

2번 봉지 6개


플레이트 2개 조립설명서 3권



조립 시작!!





1번 봉지


여자 미피 둘, 남자 미피 하나

그리고 레스토랑 1층 조립 시작





2번 봉지


요리사 미피와 

1층 조립 완성





3번 봉지


2층 조립 완성





4번 봉지


지붕(3층) 조립으로

파리 레스토랑 완성 :D


지붕장식 조개 하나가 자꾸 열려서

인어공주 미피에 있는 조개로 바꾸었습니다 ㅠ

조개 부분 불량 얘기가 제법 있던데

AS 신청 해야될거 같네요..





완성 후 여분 브릭도 많네요





미피는 5개

요리사서빙 미피

그리고 여자 미피 둘남자 미피 하나 


서빙하는 미피는

팔이 조금 무섭네요;;;





그리고 완소 아이템

귀여운 빨간 오도바이





파리 레스토랑 정면


색감알록달록

진짜 파리 건물을 보는 기분


파리 제대로 가보고 싶은데...

뭔가 여행가기 무서운 파리 





파리 레스토랑 후면


밋밋한 후면을 보여주는

다른 모듈러와 달리 후면까지

예쁜 파리 레스토랑





1층 뒷문에는 쓰레기통

도 있네요 ㅋㅋ





파리 레스토랑 측면





1층에서 2층, 3층으로

이어지는 후면 계단


이 부분 진짜 너무 예쁜거 같아요.

진짜 아기자기 하아





1, 2, 3층2층 테라스 부분

모두 쉽게 분리 됩니다.





1층 내부


반지 든 커플도 있고

서빙 아저씨도 있고

치킨 만드는 요리사도 있고

부엌레스토랑 내부까지 다 예쁘네요





실외 테라스도 있구요

누가 테이블에 크루아상

놓고 갔나보네요 ㅋㅋ





일반 가정집 같은

2층 내부





지붕층은 내부를 

못 보나보다 했는데...





요렇게 내부를 볼 수 있네요.

신기신기





3층에는 화가가 사나 봅니다.

뭔가 멋있다 :D





장식장으로...


단종 신경 안 쓰고 

모듈러 하나만 산다면

파리 레스토랑 진짜 추천할만 하네요.

너무 예쁘요 짱!


요즘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 몰에서도 모듈러 구하기 쉽고

거기다 할인까지 받을 수 있으니

레고 하기 참 좋은 시기 같아요.


내 주머니에 돈이 없다는게 문제지만...ㅠ



리뷰 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