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등이 설의 블로그

레고 스타워즈 엔도 전투 (8038) AT-ST 복원 본문

레고

레고 스타워즈 엔도 전투 (8038) AT-ST 복원

오덕 설 2016. 1. 7. 23:52



호스 전투 디오라마를 꾸미려다
AT-ST 하나 있으면 좋겠다 싶어서

8038 엔도의 전투(The Battle of Endor)에
있는 AT-ST를 복원 시작




호스 전투멍뭉이 AT-AT만 나오는지 

아는 분들이 많겠지만

AT-ST도 사실 몇 초 잠깐 나옵니다 ㅠㅠ


그리고보니 어느 순간 스타워즈 

아주 게오덕이 되어버렸네요 ㅠ





부품 도착

몇번 부품 주문해보니
엑셀로 부품 번호, 가격등 착착- 넣어서
가격 낮은곳으로 주문...이젠 어렵지 않네요 :D

나중에는 브릭링크도 한번 도전을!!
나중에......




조립시작


국내샵에 없는 부품은 외쿡 브릭링크에서
사야해서 걍 대체 부품으로...
벌크통에 있는 부품도 최대한 활용하구요.




머리 조립 중...원래는 검은 의자인데
파란 의자를 썼습니다 ㅎㅎ

그래도 잘 어울리죠? 
어짜피 나중에 안 보이니께;;;





머리 완성!
첫 복원이라 뭔가 굉장히 뿌듯 ㅠ




다리까지 완성해서

AT - ST 완성!!

아주 성공적으로 복원이 되었습니다 :D





측면 통브릭이 없어 
그냥 플레이트, 타일로 대체했고




다리 부분 저 튀어나온 부분도
대체 부품으로...
자세히 보면 아주 야메 복원




후면

후면 둥근 타일은 스티커 복사해서
붙이려고 했는데 귀찮아서 안했습니다 ㅋㅋㅋ





아주 그럴싸 하쥬


복원하면서 느낀 점은...

'복원 하지말고 최대한 파는 제품을 구입하자' 


아 복원 그냥 귀찮습니다.

그리고 굉장히 피곤해지구요 ㅎㅎ





스타워즈의 꽃 스토미 승!





안녕~


복원 리뷰 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