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등이 설의 블로그

진해 돈까스가 맛있는 집 본문

일상

진해 돈까스가 맛있는 집

오덕 설 2015. 7. 15. 00:43




창원에서 아니 진해에서 경양식 돈까스가 땡길때


체인점 김밥집이나 분식집만 가도

먹을 수 있지만 이왕 먹는거 맛있는 집에서

먹어야 하지 않나 싶어서 가끔 가는 가게





석동 체육공원 뒤쪽으로
카페들 제법 있는 그 거리에 위치


주위 주차는 조금 불편한 편 ㅠ





가로수와 전봇대에 가려진 저기가

돈까스가 맛있는 집 <- 이게 가게 이름


예전부터 여기 지나갈때면 느낀건데

아저씨들 가는 술집 같이 생긴듯;;;;





어릴적 가본 경양식집 

딱 그 느낌의 친근한 내부





메뉴판


진해 돈까스집 중에서는 저렴한 편 같은데

사실 진해에 돈까스집이 별로 없어서 ㅋㅋㅋㅋ





에피타이저는 스프 샐러드


김밥집, 분식집도 괜찮은데 스프를 안 주죠

여기 가는 이유의 반은 스프!

경양식 돈까스는 스프가 필수 아니냐며





피클과 깍두기 ㅎㅎㅎ

돈까스에는 역시 깍두기





이건 등심 돈까스

밥도 같이 줍니다.


가니쉬과일 통조림과 단무지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마카로니 콘 샐러드





등심 돈까스

원래 많이 못 먹는 체질인데...

저에게는 살짝 많이 넘치는 양


하지만 남기지는 않습니다;;;





이건 치즈돈까스





요거 대박! 모짜렐라 치즈가 쭈욱~~ 흘러내리고

늘어지고 아주 난리. 치즈가 꽤 많이 들어간듯


진심 돈까스를 먹는건지

치즈를 먹는건지 알 수 없는 느낌의 치즈 돈까스



여름인데 갑자기 식욕이 폭발해서

매일 맛집 검색으로 바쁜 요즘;;;

지금도 내일 갈 맛집 찾는 중 ㅋㅋㅋㅋㅋ



OM-D + 17.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