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등이 설의 블로그

슈피겐 애플워치 거치대만 도착!! 본문

애플

슈피겐 애플워치 거치대만 도착!!

오덕 설 2015. 5. 17. 19:38



애플워치 거치대를 구입했습니다.


거치대만 보면 자꾸 웃음이... 

ㅋㅋㅋㅋㅋㅋㅋ





SPIGEN APPLE WATCH STAND-S330


현재 시중에서 구할 수 있는 거치대가 몇 종류 되지 않는데...

그 중에 책상 위 맥북과 잘 어울릴 알루미늄 제품으로 선택





생각보다 엄청 작은 박스가 왔습니다.





박스 안에는 거치대와 설명서





충전기 이렇게 끼우세요 라고

설명되어 있는 설명서





거치대 외형은

흔히 볼 수 있는 맥북 거치대와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시계 올라가는 부분은 TPU라는데

느낌이 딱딱한듯 말랑말랑한듯


소중한 애플워치를 위해 

좀 더 말랑말랑해야 되는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ㅎㅎ





측면에는 충전기 케이블 정리하는 구멍





바닥에는 미끄럼 방지 패드


미끄럼은 상관없는데 몸체가 꽤 가벼운 느낌이라

잘못 툭 건드리면 쓰러질 수 있을 듯





워치 충전기가 들어가는 부분





애플워치 42mm 스뎅!!!!


.....을 실제 크기로 프린트해서 붙인 

가상의 애플워치;;;;

(실측 느낌을 보기 위해서 전에 만든 친구)





거치해보겠습니다 


뭐라 쓸 말이 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책상에서 튀지 않고 잘 어울리는 애플워치 거치대



실측 느낌을 보니 42mm가 더 예쁠거 같아

38mm 배대지 취소하고 일본가서 사오려고 하는데...

42mm는 일본 매장에 물량이 없다고 합니다 ㅠㅠ

왠지 일본에 42mm 풀릴때면 국내 정발 소식 나올 느낌 :D



OM-D + 17.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