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등이 설의 블로그

차세정 - 입술이 떨려온다 본문

음악

차세정 - 입술이 떨려온다

오덕 설 2015. 2. 25. 18:00




앨범 정식 수록곡이 아닌
싸이월드 콘테스트 입상곡이었다고...(맞나?)

왜 새로 작업해서 정식 앨범에 수록하지 않을까?
궁금하긴 한데...왠지 저작권이 SK에 잡혀있는게 아닐까 싶기도...

뭔가 두근두근하는게
봄에 듣기 좋은 노래


차세정 (에피톤 프로젝트) - 입술이 떨려온다


널 끌어안는다

사랑한다 말한다

 

바람이 불어온다

너와 손을 잡으며 

그렇게 설레던 순간

 

헤어지기 싫어

조금 더 같이 있자고 말했었던

어느 저녁 그 거리에서

 

입술이 떨려온다

나를 바라보는 순간

그렇게 시간은 멈춰 서있고

 

두근거리는 맘

서로 눈을 마주치며

이내 웃는다

그래 너도 알고 있잖아

 

같이 영화를 본다

함께 산책을 한다

같은 음악을 들으며 

밤새 전화를 한다

그게 너였으면 좋겠단 말야

 

널 꼭 끌어안는다

사랑한다 말한다

 

내겐 없었던 희망 

너였기에 가능했다고

너를 만나 다행이라고

넌 나의 구원이라고

넌 지금 나의 전부라는 걸

 

널 꼭 끌어안는다

사랑한다 말한다

너의 작은 입술에 

내 입을 맞춘다

 

널 사랑한다고 

너 없으면 안되겠다고

넌 지금 나의 전부라는 걸

 

입술이 떨려온다

나를 바라보는 순간

그렇게 시간은 멈춰 서있고

 

두근거리는 맘

서로 눈을 마주치며

이내 웃는다

그래 너도 알고 있잖아

 

같이 영화를 본다

함께 산책을 한다

같은 음악을 들으며 

밤새 전화를 한다

그게 너였으면 좋겠단 말야

 

널 꼭 끌어안는다

사랑한다 말한다

 

내겐 없었던 희망 

너였기에 가능했다고

너를 만나 다행이라고

넌 나의 구원이라고

넌 지금 나의 전부라는 걸

 

널 꼭 끌어안는다

사랑한다 말한다

너의 작은 입술에 

내 입을 맞춘다

 

널 사랑한다고 

너 없으면 안되겠다고

넌 지금 나의 전부라는 걸

 

널 꼭 끌어안는다

사랑한다 말한다

 

내겐 없었던 희망 

너였기에 가능했다고

너를 만나 다행이라고

넌 나의 구원이라고

넌 지금 나의 전부라는 걸





'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Starship - We Built This City  (0) 2015.03.08
언니네 이발관 - 산들산들  (0) 2015.03.02
우현, 심규선(Lucia) - 선인장  (0) 2015.02.23
냉정과 열정 사이 OST - History  (0) 2015.02.15
KC & The Sunshine Band - Give It Up  (0) 2015.02.1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