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등이 설의 블로그

스타벅스 스탬프 투어 - 부산 해운대달맞이점 본문

여행/부산

스타벅스 스탬프 투어 - 부산 해운대달맞이점

오덕 설 2015. 2. 3. 18:30



마침 부산 달맞이 고개 가는 길에

스벅 스템프가 생각나서 찍으러 갔습니다.


송정까지 가볼까 하다가

차도 없이 교통이 불편해서 포기

포기는 참 빠른 ㅋㅋㅋ





사람 참 많은 서면역


서면에서 돼지국밥 먹어야지 했었는데

컨디션이 너무 안 좋아 먹질 못했네요 ㅠ

망할 두통 


아직도 서면 돼지국밥 생각이...ㅠ


뜨근한 국밥 한숟갈 떠서 고기 올리고

부추까지 올려서 입으로...

바로 깍두기 하나 먹고

부산에 왔으니 씨원 소주도 한잔- 카!


그리고 같이 주는 소면을 국밥에 넣고

젓가락으로 건져 후르륵!

또 소주 한잔! 여기가 천국 파라다이스


못 갔으니까 걍 생각만 ㅠ





서면에서 스벅 달맞이점 가기위해

수영, 해운대 방향으로-





부산 지하철 노선


예전에는 2호선까지만 있었는데

노선이 많이 추가되었네요. 꽤나 복잡한...





장산역 도착!

증산역, 종산역, 중산역 

이름이 막 헷갈리더라는

나 같이 똑똑한 사람이 참 허허 <- ;;;;





서면에서 별로 멀지 않겠다 생각했는데

2호선 종착역이었네요


암튼 스탬프 찍으러 고고- 





장산역 6번 출구로 일단 나가서





마을버스 10번을 타고

버스비 1,100원





추리 문학관 정류장에서 하

거기서 걸어갔는데

외국인 학교 정류장에서 내리면 더 가깝네요;;;;


다음지도 네 이놈!!





스타벅스 달맞이점 위치는 저곳

근처에 체인 카페들이 점거





건물 사이, 나무 사이로

탁 트인 바다가!


사진으로 제대로 담지 못해 아쉽지만

진짜 예쁘더라는





익숙한 한국의 여느 동네 느낌





투썸과 알렉산더(?)를 지나 

스타벅스 발견!





2층에는 못 가봤지만 2층도 있네요.

근데 1층에서 바다가 안 보였습니다 ㅠ


2층에선 보일지도;;; 왠지 안 보일듯





달맞이고개 온 진짜 목적이 

스타벅스는 아니었기에

스몰 사이즈 아메 테이크 아웃 주문

바로 스탬프 쿵-





아...집 근처에는 없는 리저브 매장이었네요;;;





매장 맞은편에는 공원

달맞이 고개까지 왔는데 뷰가 좀 아쉬운 느낌





왠지 여행 겸 오신 분 반

스탬프 찍어러 오신 분 반

정도 일거라 내 마음대로 생각





해운대 달맞이점 스탬프

광안대교가 그려져 있네요.


하하하 스탬프 꼴랑 2개 모았습니다!!


다 모으겠단 생각도 없지만서도

사람 일은 모르는거라서 :D



OM-D + 17.8 


'여행 > 부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150201 - 달맞이고개 & 디저트 카페 콜라보 by 데이지  (0) 2015.02.0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