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등이 설의 블로그

레고 무비 - Everything Is Awesome 본문

일상

레고 무비 - Everything Is Awesome

오덕 설 2014. 7. 13. 10:33
레고 무비 OST - 에브리뜅 이스 어우썸~

내 입맛도 어린이 입맛, 내 수준도 딱 어린이 수준 :D
지난 후라이데이에는 친구와 술 한잔 마시고
공원에서 자전거 타면서 같이 놀았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

레고 무비 개봉할때 우리말 더빙판만 상영을 해서 안 보고
기존 성우가 무려 니암 리슨, 모건 프리먼등등인데 
돈 주고 더빙판을 볼 이유가 전혀 없었기에;;;



대박 어릴때 집에 있던 성 시리즈 레고 야광 유령도 나오고
저거 이불 덮어쓰고 가지고 놀고 그랬는데 ㅠ
야광 효과는 완전 그닥이었던 기억이;;;;


프린세스 유니키티 :D

영화에 나오는 대부분 레고는 
큰 마트가면 다 팔고 있더라는 무서운 사실 ㄷㄷㄷ

쿡쿠 궁전 정가 32,000원

내 취향은 아닌데(맞을지도;;)
유니키티 본 모습이 있는 
유일한 레고 같아서 탐남


에밋의 컨스트럭트 머신!
정가는 98,500원인데 인터넷 최저가로 약 7만원에 구입 가능
막 비싸지 않고 갖고 싶다;;


해적 아저씨 이건 큰 마트에서
4만원 중후반대에 판매하는걸 봄

해적 아저씨 해적선은 거의 40만원 ㄷㄷㄷ
엄청 비싸구나;;;


여기 나오는거 다 사버리겠다!!
...는 안되겠고 한, 두개만;;;


누가 선물을 짠~하고 주는데

그게 레고면 ㅋㅋㅋ

진짜 좋아서 펄쩍 뛸지도 모르겠다 :D



아 레고 정말 대단한거 같다. 짱!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