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등이 설의 블로그

전염병 주식회사 - 모두가 내 매력에 빠져들고 있다. 본문

일상

전염병 주식회사 - 모두가 내 매력에 빠져들고 있다.

오덕 설 2013. 12. 19. 20:24


나는 내가 매력있다고 생각은 좀 했지만

설 매력 중독병으로 퍼지다니...



설 매력 중독병의 글로벌화.

자! 저의 매력에 빠지십시오.

치료제따위는 없습니다.



싸이의 강남스타일과는 비교가 안되는 나의 강력한 매력에

전세계 모두가 제거(;;;) 되었습니다.



며칠 전에 친구가 패드에 받아준 전염병 주식회사

요거 시간 날때 가끔씩하니 은근 재밌다. 엄청 간단하기도 하고, 

나의 매력에 빠지는 사람들의 수가

늘어나는 쾌감이 아주 굿!


자기전에 또 한번하고 자야지 :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