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등이 설의 블로그

스타벅스 투 고 글라스 재입고, 드디어 샀습니다! 본문

일상

스타벅스 투 고 글라스 재입고, 드디어 샀습니다!

오덕 설 2013. 8. 8. 21:33

2주 전 스타벅스 투고 글라스를 못 사서 아쉬움과 폭풍 분노를 느끼고 

다음 재입고때는 무슨 일이 있어도 사겠다고 마음을 먹었던


그 스벅 투 고 글라스를 드디어 샀습니다!!!  <- 구천냥


 

수요일에 MD 재입고된다는 이야기를 듣고 전화해보니

오마이갓! 매장에 무려 3개나 남아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다른 매장도 재입고 되었다고 합니다!

지지난주 구입 못 하셨던 분들은 어서어서 매장으로-!!! 


매장에 전화해서 재고 몇개 있는지 물어보고 가는걸 추천합니다.



히- 매장에 가니 4개나 있네요. 보자마자 2개 골라 바로 구입!


글라스에 기포나 긁힘 있는지 잘 확인해보고 구입하세요!


제껀 집에 와서 보니 왕건이 기포가 떡- 하니 있더라구요;;; <- 교환 완료 ㅎㅎ



뽁뽁이와 함께 예쁘게 포장해줍니다.



카- 맥주 한잔(;;;)해야될거 같지 않나요?? :D

오렌지 쥬스라도 한잔 카-!



"나의 된장스러움을 받아줘"

하나는 선물용으로...



기대했던거 보다 기포나 긁힘이 있어서 좀 실망입니다;;; 꼼꼼히 살펴보고 살껄 ㅠ

이 뭐라고 내가 이걸 그렇게 사고 싶었나 싶기도 하네요. 


뜬금없이 인생의 허무함이 느껴지면서 

이런거 다 부질없지 않나 싶기도 하고, 어제의 인연은 시간이 지나 남이 되고,

섹스도 한순간의 쾌락일뿐이요. 생명의 탄생은 죽음으로 끝이나고...

좋았던 추억은 잊고 싶은 기억이 되지 않던가요. 아...

인생은 참 허무한거 같네요 ㅠ


암튼

투고글라스는 기다려주지 않아요!! 어서 서두르세요!!



OM-D + 17.8

Comments